인공지능이 사람을 대체하고, 감성보다는 이성이 어쩌면 더 현명하게 느껴지는 요즘의 시대에서 우리는 사람의 가치를 다시금 되돌아보게 됩니다. "사람이 곧 재산이다" 말씀하셨던 송월타올 창업주 박동수 회장님의 가르침대로 첨단 기술에 못지않게 사람에 집중하는 송월타올. 3월의 송월레터, 따뜻한 송월의 이야기들을 담아 전해드립니다.
올해 75주년을 맞이한 송월타올이 1998년 외환 위기 때 부도가 났던 사실 알고 계신가요? 1997년은 외환 위기(IMF)로 대한민국에서 손에 꼽히는 대기업, 은행이 무너지면서 대규모 실업과 금융 불안이 일어났던 시기에, 송월은 "사람"으로 그 위기를 이겨냈습니다. 사람과의 사랑으로 기업의 가치를 이어온 송월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김재홍 작가님(동아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교수)과 함께 부산 사상구 공간523에서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주제로 송월 제품을 활용하여 HAPPY DUO WITH SONGWOL TOWEL전시회를 열었습니다. 송월타올의 제품으로 '우리는 모두 행복한 삶을 꿈꾸지만 행복은 사실 일상의 소소한 일에서도 얼마든지 찾을 수 있음'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이후 송월타올이 만들어갈 또 다른 콜라보레이션 전시들도 기대해주세요!
제3회 송월타올 유물발굴대회
2월 한 달간 진행된 제 3회 송월타올 유물발굴대회. 총 100여 장이 넘는 유물들이 발굴되어 송월에 전달되었습니다. 과연 어떤 이야기를 담은 타월들이 송월에 전해졌을까요? 3월 중 송월타올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3월 중 송월타올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상자가 발표됩니다. *문의사항 : 송월타올 관리운영팀 홍보파트 055-911-1034
안녕하세요! 타올쿤 발매트 새로 인사드립니다✨
내 발을 포근하게 감싸줄 타올쿤 발매트가 출시되었습니다.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에서 먼저 공개합니다! 타올쿤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그래픽과 함께 잔디를 심듯 천 위에 실을 심는 핸드 터프팅으로 제작된 타올쿤 로고가 입체적으로 표현되어 더욱 포근하게 나의 공간을 꾸밀 수 있어요💚